일반 [마르스] 너무 뭐라들 하지 마삼~~~~~~~~~~~(2) 쑤와 2005.12.14 20:07 14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 회사가 겜을 처음 접해본다 하지 않았수???첫 장사부터 배부르게 벌지 못벌지는 모르겠지만기냥 저같이 게임 삭제 하삼~^^;다들 카발 회사가 걱정되서 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기냥 신경 끕시당~~~~~~~어차피 돈 내고 할사람들은 할거고안할사람은 괜히 열내지 말고 기냥 지웁시당^^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않하고 맙니다..ㅋㅋ 내컴에 카발 삭제나 해야지^^
맞소 할사람합니다 안할사람 조용히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