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티탄 소켓2개짜리 드셔보신분????(0)

Ol편한세상 2005.11.14 20:00 9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거 나와여????

소켓한개짜리를 업글할까 말까 고민중...2개짤 있으면 머시기 되는뎅.......

한번도 못먹어봤는뎅....나오긴해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