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눈치없는 부엉이 영자 보시오(1)
부엉이 때문에 승질나서 못해먹겠다는 유저요
오토프로그램은 구경도 못해 봤거늘........
엄한 사람 잡는 부엉이에게 하도 열받아서
오토라면 일가견있는 친구에게 오토 받아 돌려봤오.....
젠장맞을!!!!!!!!!! 안나오더이다 살짝살짝 자리 옮겼다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사냥하더이다
아까도 말했지만 이딴 엿같은 부엉이 내일까지 없애시오
안그럼 카발접을것이오 -_-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