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유저분들에게 오토 사용 적극 권장합니다(2)
부엉이 때문에 승질나서 못해먹겠다는 유저요
오토프로그램은 구경도 못해 봤거늘........
엄한 사람 잡는 부엉이에게 하도 열받아서
오토라면 일가견있는 친구에게 오토 받아 돌려봤오.....
젠장맞을!!!!!!!!!! 안나오더이다 살짝살짝 자리 옮겼다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서 사냥하더이다
아까도 말했지만 이딴 엿같은 부엉이 내일까지 없애시오
안그럼 카발접을것이오 -_-
---------------------------------------------------
어제 제가 올린글이오 오토 받아서 직접 확인해보시오 오토쓰면 부엉이 안나옵니다
아랫글 보니까 부엉이가 아예 안나오게 하는 오토까지 생겼다고 하오
오늘까지 부엉이 패치 안 없애면 카발 최단기간에 망한 게임으로 한국 기네스에
오를것이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