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영자씨~~화날라고함..(0)

브래이드 2005.12.18 17:46 60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길드 가입도 안되구 깃말도 잘안되구 머하자는겁니까?
결재문제 땜시 1:1 상담해두 답변두 안오구...
유료나 베타 기간이나 나아진게 없잖소?
왜그러는거요? 쫌..... 제대로 합시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