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영자씨~~화날라고함..(0) 브래이드 2005.12.18 17:46 60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길드 가입도 안되구 깃말도 잘안되구 머하자는겁니까?결재문제 땜시 1:1 상담해두 답변두 안오구...유료나 베타 기간이나 나아진게 없잖소?왜그러는거요? 쫌..... 제대로 합시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