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패치후 ....(1)
2.블레이더 스킬중에 스툼 그라인더스킬 범위공격스킬이 3*3으로 변경이 되었다는데
거 무시기스킬배우는 NPC한테가서 보니 범위2더만 범위3이 되야하는거 아닌가요
아니면 법위2가 3*3으로 변경이 되었다면 괜히 블레이더한테만 인심쓰는처 블레이더
스킬 상향인듯 패치냉용에 기재를 하는건지
저 블레이더 키우는 유전되요 스킬데미지나 제대로 적용시켜주소! 솔직히 공업,공성,피회복 버프쓰고 평타로 때려잡아도 스킬쓰면서 잡는것보다 낫더이다
스킬에 +추가뎀미지는 케릭정보 창에 300이상인되 스킬써서 몹잡을때 보며 평타데미지를
스킬방수에 쪼개서 때리더이다 그리고 미스장난 아니더이다 빨간색 미스야 볼만하지만 황토색 미스는 돈아깝소!
1:1문의에 올려봐야 3-4일 후에나 답변을 해주니 자게에 글올립니다 자게는 볼려나 심지만
거기에 표기된 대미지 만큼 +가 되는게 아니고 순수하게 스킬 대미지 만큼 대미지를 주는듯한 기분은 무엇일까요... 특히 공업 버프걸면 평타는 대미지가 올라가는대 스킬은 안올라가죠 버프 거나 안거나 같아요 스킬은 미스 한번 나면 혼자서 지랄을 하고 있으니; 블레이더 동렙 법사보면 암울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