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아이템이 사라지는경우~GM답변(2)
답변은 아래와 같네여 ;;;;;;;;;;; 이렇게 하고도 오늘 상용화 서비스 한다는게
말이 돼나여????????????????????흠;; 아직 원인파악도 안돼는 상황 ;;;;;
이렇게 하고도 카발온라인과 함께 즐거운 여가생활 보내라고 하네여 -0- 짱나서 젠장
안녕하세요~ 카발 온라인 GM 초아 입니다. (__)
소중한 아이템을 소실하셔서 저희들도 너무나 안타까운 마음입니다..ㅠ_ㅠ
현재 오픈베타 서비스 기간이기 때문에 소실된 아이템에 대한 복구는 어려운 점을 알려 드립니다.
해당 문제에 대해 원인파악 중에 있으며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부디 신모델님의 넓으신 아량으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저희에게 알려 주세요.
오늘도 카발 온라인과 함께 즐거운 여가생활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