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안할사람이면 그냥 조용히 가세요(11)
괜히 다른 겜 홍보 하지 마시구 조용히 들어가세요
게시판에 잡다한 소리 달지 마시구여
당신들이 아무리 짖어도 할사람 다 합니다
22.000원 비싼가요??
당신들 소주한잔값도 안나오겠내
난 그돈으로 한달 내내 이거 하며 잼있게 놀랍니다
무신 일이던 그렇게 악플달구 비아냥 거리는 당신들
실생활에서두 그러리라 봅니다
그냥 겜이 완성도가 안되었다니 어쩌다니 하지말구 돈이 없다고
말하시오
영자가 그러면 무료 쿠폰이라두 보내줄지 ??
이제 오베한지 한달 조금 넘은 겜 이정도면 되었지 뭘 더 바라는가요??
내글에도 악플 달분 분명히 말하시오
되도안는 꼬투리 잡지말구
돈이 없다구?
겜 완성도니 지겨운 노가다니 이딴 소리 할거면 조용히 넘어 가시오
내글의 말투가 반말적인거 카발을 즐기는 유저분들 한테는 사과합니다
하지만 자기맘대로 안되고 무신 노가다니 유료가 비싸니
이딴 식으로 달거면 달지 마시오
노가다하는 사람두 있고 노가다 안하구 시간에 맞춰 하는 사람들도 있소
세상살이 전부다 악플달구 노가다 하는 당신같은 사람들만 있는게 아니요
부자가 있어면 지하철구석에 잠자는 부랑자두 있는거요
당신맘에 안들구 당신 뜻대로 안된다구 여기저기다
악플달구 이겜 망하라는니 이거하는넘들 바보라느니~~~
한심 스럽고 어떤식으로 당신이 세상을 살아가는지 심히 궁금할 뿐이요
카발을 즐기는 많은 님들 개소리에 귀 기울이지 말구 우린 우리 되로 즐깁시다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