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캬... 1업반 남았네...(5)

상Di 2005.11.10 02:03 17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만렙이넹 =ㅅ=;;;

곧 ...

오늘 만렙 찍고 잘랬더니...ㅠ0ㅠ...

아나...

무기가 없네 =ㅅ=;;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무기에 괜히 포스코어 박았다가 ㅠ0ㅠ....업코...

능력치 제한으로 아주 뷁스런....

무기 없넹 ㅠ0ㅠ..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이시간에 무기 파는사람도 없는데 씬난ㅇ허이ㅓ롷이ㅓ럼;ㅓㄴㅇ라넘ㅇㅎ리ㅓㄴㅇㄹ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레드신

    지구인님 [나 상디데쓰]
    1서버 1채널 데져트 게트 [스킬배우는곳에]
    란드비오르 <<<보이면 말거세요

    • 2005.11.10 02:24
  • 지구인

    창고에 있는데 필요하심 말씀하셈

    • 2005.11.10 02:12
  • 상Di

    블루스틴 카타나 [매직]요 ㅠ0ㅠ

    • 2005.11.10 02:10
  • 카트제왕

    두주먹 불끈쥐고 욜라 패셈

    • 2005.11.10 02:06
  • 지구인

    어떤 무기 찾으셈

    • 2005.11.10 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