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넵튠] 질문.. |
---|
|
유료계정 사용자인데 정기점검이야 그렇다치고 그 외 버그라던가 오류 패치한다고 하는 임시, 긴급 점검시 걸리는시간은 유료시간에서 빼주나요?
통신사에서도 정기점검 외에 일어나는 점검 시간의 경우 고객이 항의하면 그 시간은 환불해주는데 말이죠. 카발도 그럴까요? 유료로 전환하고서도 섭다나 버그가 많으면 문제가 좀 있는데..;; 가격을 내려주던가...
추천하기0
|
|
댓글 수[0]
이전글 | 아리수님~~감사합니다~~^^[RE] 신입 포실(크확질문드림니다) | 2015.01.28 | 2166 |
다음글 | 천사타락이님의 게시물은 운영자에 의하여 삭제 되었습니다. | 2006.10.06 | 871 |
로그인 메뉴
아이템샵 배너
퀵 배너
PC방 혜택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나의 PC방 포인트확인하기
- PC방 전용 혜택
PC방 전용 혜택
- 경험치 증가 100%
- 스킬 경험치 증가 50%
- WExp 획득량 증가 100%
- Axp 획득량 증가 25%
- 아이템 드롭률 증가 50%
- 폭탄 ALZ 드롭률 증가 200%
- 포스윙 경험치 증가 100%
- GPS 워프 가능
- 프리미엄 전용 아이템 구매 가능
- PC방 포인트 지급 5분/1포인트
- PC방 스페셜 아이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