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하늘을 보고 싶네요...(1)

민영공주 2006.02.01 19:39 20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비가 내리면 구름 낀 하늘을 사막에서는 태양이 가득한 하늘을
개울이나 호수에 비친 하늘이 아닌 진짜 하늘을 보고 싶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