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캐릭터 육성[렙제한] 의견입니다. 많은 리플부탁드려영(0)

맛난사과 2005.11.11 16:13 15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현재 위저드를 새로키우고 있는데요.
승급퀘스트와, 중요퀘스트만 빼고 나머진 렙제 풀리고 진행하면 어떠할까요?
그럼 쉽게 렙업을 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
다른분들의 의견은 어떠신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