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케릭중에 렙젤높은게릭만 팅하는것같아요..(0) 태양의아들 2005.11.18 18:37 9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별일다있내..ㅋ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