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시간댓는데 문안여네여...(2) 여우혈랑 2005.12.14 10:15 12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떻개 댑겁니까... 10시에 연다구 해서 기다리구 있는데 아직까지 문은 안열구 계시네여..영자님 넘 하십니다...유저들을 이렇개 기다리개 해놓구 온라인 등록 대면 얼마나 남아있을지 궁금하네...쯥.쯥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