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7시50이네 흠; 진짜 자나네 더 늘리던가 장난해?(0)

e쁜동상 2005.11.18 19:51 5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야 아 절래 자증나네 더 늘리던가 말도 없고 머하자는거요 ㅡㅡ
말을 해줘야 가든가 끄든가 하지 계속 기달리라고만 하지 시팍;;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