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잘되는놈 어떻게던 끌어내려보는건 아니라고 봅니다.(2)
지금 넵튠25섭 아처랩 75 입니다.
포쉴이 사기케릭이니 어쩌니 말 많죠..
예 물론 타케릭에 비해서. 강력한거 사실입니다.
결국? 유저들.. 자기 케릭보다 좋다..
그러니 포쉴개사기 케릭이라며.. 조져대기 시작햇습니다..
결국 포쉴 하향이죠 ㅡㅡ;
케릭간 벨런스 잡는거 어려운거 압니다. 패치때마다
유저들 쌩난리치는거 알죠..
(그만큼 자기케릭에 애정이 있어서 그렇다고 생각은 하지만.)
전 아처 총질하는거 보고 그거에 반해서 했습니다.
머 결국 총질은 거의 안하고.. 매직랭크 올리기도 빡세지만.
지금은 젖된 황교수나..
이순신장군이나..
이건희회장이나..
삼성그룹이나..(머 애들한테 좋은감정있는건 아니지만. 나쁜감정도 없죠.)
어차피 포쉴 하향하면.. 다른케릭 당연히 하향하는거 아니겠습니까?
다같이 상향되야지.. ㅡㅡ;; 딴죽건다고 되는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후아;;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