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샹눔의 부엉이(1)

신검성 2006.01.13 01:17 14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또 튕겼어 ㅜㅜ 영자는 카발이란 겜 해보고 눈치없는 부엉이 패치하는건가?
만들어 놓기만 하고 정작 게임은 해보지도 않았나?
오토가 안움직인다고 누가 그래? 오토 써본 사람들은 다안다
안움직이는 오토가 어딨어 왔다갔다 하면서 몹 잡다가 몇분에 한번
제자리로 온다 오토를 잡을려면 오토란 프로그램을 구해서 한번
돌려봐라 눈치 없는 영자씨 부엉이 진짜 죽여버리고 싶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잋혀진연가

    물약!스킬 !자동 다인식 !
    살길은 off!!

    • 2006.01.13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