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1:1문의 답변 어이없네..(1)
그런데 제가 보기엔 쉬운부분이 하나도 없는것 같네요.
무엇이 쉽다는거죠?
오스미움 아이템 하나 먹을라고 생쇼하는게 쉬운건가요?
이게임은 아이템 사고 파는게 쉬운건가요?
랭크작 하는게 쉬운건가요?
랭크작은 의도한바가 없어 비권장한다하셨는데.
랭크작 한케릭과 안한케릭 비교해보십쇼. 그런말이 나오나.
코어질할라고 돈버는게 쉽나요? 코어 가격 보셨나요?
감당안되거든요?
대체 뭐가 쉽고 간단하단 말씀입니까?
답변자. 2006.01.03 01:40:53
안녕하세요 GM 미야 입니다.
현재 아이템 드롭율은 카발 온라인 기획의도에 맞게
적용되고 있답니다.
또한 아이템을 파고 사는 부분에 있어서 개인상점 등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스킬랭크의 경우 주 스킬랭크가 아닌 타 스킬랭크 레벨업
에 관해서는 저희 카발 온라인 기획의도가 아니기 때문에
비 권장해드립니다.
또한 이 부분에 있어서 추후 패치가 될 예정이오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
카발과 함께 즐거운 여가생활 되세요 ^-^*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