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영자님 제가쓴게시물 왜 삭제하셨나요?(1)

아쭈구리구리 2005.11.11 21:20 13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영자님 참 웃기시네요?
제가 욕을했습니까?
아니면 비방을했습니까?
오늘패치로 인해 재미없어졌다고 한마디 한게
그리 거슬리시나요?
언제는 귀담아 들으신다고 하시더니...
낼름 지웁니까?
이보십시요..저도 유저입니다.
귀담아 들으실줄 알아야 성공합니다
알겠습니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콘빈

    지금 열심히 삭제 하고 있습니다..불만의 글이나 여러가지글들은...어떤분말씀이 저번에 패치 잘못됬을때도 하루치를 전부 삭제했다 하더군요...

    • 2005.11.11 2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