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영자님 제가쓴게시물 왜 삭제하셨나요?(1) 아쭈구리구리 2005.11.11 21:20 13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영자님 참 웃기시네요?제가 욕을했습니까?아니면 비방을했습니까?오늘패치로 인해 재미없어졌다고 한마디 한게그리 거슬리시나요?언제는 귀담아 들으신다고 하시더니...낼름 지웁니까?이보십시요..저도 유저입니다.귀담아 들으실줄 알아야 성공합니다알겠습니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열심히 삭제 하고 있습니다..불만의 글이나 여러가지글들은...어떤분말씀이 저번에 패치 잘못됬을때도 하루치를 전부 삭제했다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