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72포실 문의좀 할께요(2)

나바론 2006.01.17 12:10 13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포트루이나 넘어갈려는데, 79렙 메카멘더 인가 그넘부터 넘 아프네요

업코 20개 정도 있어서 아템 맞출려는데

가끔씩 하다보니 시세도 꽝이고 ;;

뭘 입어야 할랑가도 몰것고,,, 고수님들 조언좀 부탁드려요

참고로 민 마니 박은 케릭이라 아직 좋은건 못입어요 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히르마게돈

    노멀 티탄+3셋입고 버팔로 잡으면서 버텼는데;;

    • 2006.01.18 07:01
  • 루후후

    업데이트 보고 아이템 사시는게 좋을 듯하네요...+5이상매직티타셋 추천

    • 2006.01.17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