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72포실 문의좀 할께요(2) 나바론 2006.01.17 12:10 13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포트루이나 넘어갈려는데, 79렙 메카멘더 인가 그넘부터 넘 아프네요업코 20개 정도 있어서 아템 맞출려는데 가끔씩 하다보니 시세도 꽝이고 ;;뭘 입어야 할랑가도 몰것고,,, 고수님들 조언좀 부탁드려요참고로 민 마니 박은 케릭이라 아직 좋은건 못입어요 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노멀 티탄+3셋입고 버팔로 잡으면서 버텼는데;;
업데이트 보고 아이템 사시는게 좋을 듯하네요...+5이상매직티타셋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