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다크님? 강제 피케이 왜 상관하죠?(9)

검심의후예 2006.03.17 17:46 22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강제피케이 하라고 만들어 놓은겁니다..

그럼 카발운영자측에서 유저들이 그런행동 안하게

충분한 켄텐츠를 제공햇습니까?

정신차리세요 다크님

님길드가 피해를 보면 척살하세요

되도않하는 인간이하니 정신병자니 말도 안대는 소리하지말고

어디다대고 그런막말합니까 게임즐기는 방식이 다른거지 어디 못배운티내고말이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9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