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뭐 갔넹~~ 진짜 ..!!(0)

은혜기사 2006.01.18 10:56 10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뭐 업데이트는 4시간이 쳐 하구서두 계속 질질끌지를 않나

영자지들만 바쁘냥 컴터 앞에 붙어 있게 만드넹

10시에 한다더니 10시에 들가니까 30분에 한다구 하구

들가니까 또 팅겨내구 창고에 돈 안끄네진까 또

11시부터 10분간 한다구 하더니 살짝 또 10시59분부터 20분간

한다구 그러구 말이 맨날 바뀌냥... 무료겜두 이정도는 아니겠당

계정 진짜 괜히 끈었넹 글고 스텟 하나 빼는데 무슨 10만씩드냥

-_ㅡ 완전 대놓구 알즈 회수 할라구 티내는것두 아니구

폭발한다 폭발해 진짜 겜이 싸구려 티 내는것두 한계가 있징

운영이라두 부드렵게 잘대야 게임을 살지 뭐 이러니.....

온라인겜 진짜 안해본거 없이 다해봤지만 짱난다...진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