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아나 서버 안뜨네....(2)

수리좋다 2006.01.18 11:58 9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서버가 안뜨는데 저만 그런가요?

다른 분들도 써버 안뜨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하늘에맡긴너

    진짜 욕나오네 ㅡㅡ

    • 2006.01.18 12:02
  • 구냥군

    12시라고 했다가 이제 12시 반이네 엫ㄹ

    • 2006.01.18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