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바이크 업그래이드 개판..(15)

브래이드 2006.01.18 12:08 31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억 2천 들여서 했는데 최고가 +4더군요
알즈 회수하려구 엄청 애를쓰셨군요..
+5이상 띄우신분 리플점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샤이루키

    전 2억들여서 겨우.+5까지했음... +6은도저히...엄두가안나네요.

    • 2006.01.18 16:40
  • 유재석이

    그거한번하는데 얼마입니까

    • 2006.01.18 12:44
  • 엔젤스키스

    2억4천 들여서 5덧어요 ㅡㅜ 처음5떳을때 스탑햇어야햇는데 한게만더 디울려다가 ㅡㅜ

    • 2006.01.18 12:16
  • 포스아처4

    나도 3번실패후 +5근데 7까지 있는걸로 아는데

    • 2006.01.18 12:15
  • 푸히히히힛

    곰같은힘님.... 7이 끝인데여;; 구라쟁이

    • 2006.01.18 12:15
  • 또치SSY

    +8까지 되냥?

    • 2006.01.18 12:10
  • 로즈페리언

    업글 질렀따고 생각하세용 업글가격 내려갈듯한뎅 다른분생각은?

    • 2006.01.18 12:10
  • 별스케치

    울 길원은 운이 좋은가보네여 한번에 +5뛰웠다는데;;

    • 2006.01.18 12:09
  • 쭈쭈쭈아

    5까지 만들었는데 .. 총 7개 들어가서 만들었어요
    2에서 3올리는데 한번 실패하고 3에서 4올리는데 한번 실패 그담엔 바로 5까지 성공,, 제가 운좋은건가요 ㅡ.ㅡ;;

    • 2006.01.18 12:09
  • 곰같은힘

    전 비너스구요....1억 들여서 +5 만들었어염....
    그런데...최초 카발 열었을때는 무조건 성공이었다고 하더군요
    8천 들여서 +8까찌 한방에 띠운분이 비너스에 몇분 계십니당....ㅠ_ㅜ

    • 2006.01.18 12:09
  • 브래이드

    그럼 제운이 없는 거군요 ㅜㅜ 더이상 돈도 없으니 이걸로 만족...

    • 2006.01.18 12:09
  • 푸히히히힛

    저 5 바로성공했는디

    • 2006.01.18 12:09
  • 판타지블루

    6까지 띠우신분들도있습니다

    • 2006.01.18 12:09
  • 프링궁

    전 +3에서 한번 실패하고 6개사서 한방에 +5만들었는대-ㅁ-;

    • 2006.01.18 12:09
  • dongyeon77

    +5이상 뒤운분 바로 옆에서 봣습니다 3번실패해서 겨우 +5까지 댓다더군요

    • 2006.01.18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