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아나 진자 (2)

쩡란 2006.01.18 12:09 9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뭐하는짓입니까 갬비 당신들이 낼꺼가
계속 섭따고 유저들 생각 졸라안하는데 반성들하세요 장난하는것도아니고
타갬들은 이런거 별로없든디
카발만 와 이래여????
운영미숙아닌강 반성하시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유흥의황태자

    겜방비잖수 /............글좀 제대로 보고 리플좀 다쇼..ㅋㅋ

    • 2006.01.18 12:12
  • 사신초

    왜그러시는지? 10분간 정검하구 유료계정 1일 더 넣어준다는데 왜 그러시는지?ㅋ

    • 2006.01.18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