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또 지연 됐네 ㅡ.ㅡ ^ 보상도 엿같고(0) 왕뽀미 2006.01.18 12:36 7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시간 찔끔찔끔 늘려 가면서 사람 진짜 짱나네 하네 ㅡ.ㅡ 시간 넉넉히 잡고 점검하던가 ~ 이런식으로 사람 기다리게 해놓고 보상은 돈내는 유저만 ? 피시방서 하는 사람들은 유저도 아니고 ??생각이 없고만 ~ 운영자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