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유료데믄접어야하나?ㅠ(1)
친구들이 카발을 유료한다네..
글믄 나는 그만접고 데카론이나 해ㅇㅑ지 ~
이제 만렙찍고 재밋게 노가다나 하고잇었는데
갑짜기 유료한다니깐
뭐 ~
2틀동안은 계속 피케이만 떠야징 ~
친구들하고 ~
내친구들두 카발ㅁㅏ니하는데
친구들도 뭐다접는다고하니깐
ㄴ ㅏ두 접어야징 ~
별수업잔애 ..ㅠ
부모님들이 게임에 돈들이게 해주실ㄹㅣ도
업꼬...
ㄱ ㅣ냥 접어야지..
계속 하고싶은데..- _-ㅋ
한게임으루 막밤새고 하는건 카발이 첨인데 ~-_-ㅋ
쪼~~~~~끔 아깝넹 ~
이게임 ~
유료하믄 하는사람들두 별루 업을텐데 ~
이게임진짜 아깝다 ~
재미잇기는햇엇는뎅~
글애두 막막
얼마나 때돈버나 보자 ............
이런말이나 욕은하지마세요^-^;;
돈이 꼬~~옥 필요하시니깐
유료화하는 거겟지요?^-^ㅋ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