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언론 보도중에서..(3)
“아~ 그것은 차후에 바이크가 더욱 추가 될 겁니다. 지금은 가장 낮은 단계의 바이크라 속도가 느린것이죠. 원래는 바이크 이전에 보드도 있었습니다만 그것은 바이크가 미리 등장하는 바람에 빛은 못 봤네요.”
새로운 바이크의 추가라…아무래도 다시 한번 게이머들의 수집욕이 불타오를 듯 하다. 한편으로는 현재는 공개되지 못한 보드가 더욱 궁금하기도 했다.
그러면 새로운바이크는 얼마에 팔거니?
속도 +1증가 이런식으로 또 업그레이드 식으로 할거니?
지금나온 바이크가 젤 낮은 단계라면 난 차후 나오는 바이크 타볼수도 없겠네..
그때까지 내가 할려나 ㅋㅋ
레벨5가 망또차고댕기게? 즐~
음.....
이번 바이크업뎃으로 복사알즈가 돈거같은데 그실수 다시해서 남은 유저들 마저 엿먹일라하는거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