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점검시간두 안지키면서 왠 유료화 ㅋ(2)

카오마 2005.12.16 10:09 13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참내 어이 없네요 점검시간두 못지키면서 유료화 참 한심하네요 그리구 유료화 돼구나서두 정기점검 4시간씩 하려구요 정말 죄송한 얘기지만요 욕 바가지로 드실준비 하셔야 될걸요 점검시간두 안지키면서 무슨 유료화 한다구 그러십니까 계정비를 지불할때는 그만한 퀄리티를 요구하는건대 점검 시간두 못지키면서 뭘 한다구 그러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