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모든게임은 한달만 해보면 안다..근데이건?지미(0) 아쭈구리구리 2005.11.12 00:06 16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정말 쓰래기게임 많이해봤지...그런데 한달은 해봐야 이게임이 쓰래기인지..아님 비젼이 있는게임인지판단이 되는데...이건 일주일만에 만렙 나왔을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결국 터졌군 ㅊㅋㅊ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