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모든게임은 한달만 해보면 안다..근데이건?지미(0)

아쭈구리구리 2005.11.12 00:06 16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정말 쓰래기게임 많이해봤지...
그런데 한달은 해봐야 이게임이 쓰래기인지..아님 비젼이 있는게임인지
판단이 되는데...이건 일주일만에 만렙 나왔을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
결국 터졌군 ㅊㅋㅊ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