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카발 진짜 실망이다~ !!!! (1)

왕뽀미 2006.01.18 12:58 18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시간 약속도 안지키는 운영자가 앞으로 뭘 하겠어 ㅡㅡ ^

게임이 아깝다 운영 똑바로 해라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잋혀진연가

    걍 가세요~~

    • 2006.01.18 1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