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어쩜...돈 받고......(1) 코이님 2006.03.29 10:51 10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쩜 돈 받고 겜 운영하면서게임 실행도 못하게 운영하세요? ㅋㅋ직원들 뽑는 기준이 뭐에요 ? ㅋㅋ실행은 하게 만들줄은 아는 사람으로 뽑아야줘 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