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어쩜...돈 받고......(1)

코이님 2006.03.29 10:51 10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쩜 돈 받고 겜 운영하면서

게임 실행도 못하게 운영하세요? ㅋㅋ

직원들 뽑는 기준이 뭐에요 ? ㅋㅋ

실행은 하게 만들줄은 아는 사람으로 뽑아야줘 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