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렙제에 관한거(5) 스케치 2005.11.20 13:08 18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현 카발 운영진분들 혹시 보실지 모르겟으나만일 렙제 풀리는 날짜와 렙제를 다시 둘건지 공지 하지 않는다면필자는 접을랍니다.그만큼 기다려온 카발이였기에 믿고 있었거늘 앞으로 딱 3시간안에 공지 안하시면접으라는걸로 알고 접을랍니다.아마 접게 돼겠죠언제부터 운영진이 개개인의 말을 들은적이 있엇나요여하튼 3시간안에 공지 바랍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