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고렙블레이더님 질문쫌..(2) 정말멋쩌 2005.11.20 13:13 1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이제 49블레이더인데요..지금 익스18까지 올렸구요..근데 스킬을 뭐써야하는지 몰라서이렇게 글몰여보아요^^지금 제가 올린스킬은 스텝슬래시 트리플슬래시 더블라이징 헤싱이렇게 올렸거든요..제가 잘못올린것 같아서요...어떤식으로 스킬을 올리면 될까요??답변부탁드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