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고렙블레이더님 질문쫌..(2)

정말멋쩌 2005.11.20 13:13 1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이제 49블레이더인데요..
지금 익스18까지 올렸구요..
근데 스킬을 뭐써야하는지 몰라서
이렇게 글몰여보아요^^
지금 제가 올린스킬은 스텝슬래시 트리플슬래시 더블라이징 헤싱
이렇게 올렸거든요..
제가 잘못올린것 같아서요...
어떤식으로 스킬을 올리면 될까요??
답변부탁드려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