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질문요...(1)

조폭사령 2005.11.12 01:40 9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콤보스킬 쓰는방법좀 가르쳐주세요..

게이지 찰때 뭐 눌러야 하나요???

제발 가르쳐주세요...ㅜ.ㅜ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꼬잉

    리셋

    • 2005.11.12 0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