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50아쳐따발총어케쏴여????(3) 참조은사람 2005.11.20 20:02 17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페이탈샷누르면 배틀모드2에서만가능하다고나오는데배틀모드1을누르고 다시2를 눌러야되나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