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꼭!! 피씨방 와서~시간정액 끊고 나면 이러네~(3) 카발나라 2006.01.20 17:41 11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내가 전생에 먼 죄가 있어가지구고~이런거냐구여~피씨방 와서 시간정액끊고 접 하면 섭점이네~!!!!걍~~두~어 시간 흐르구~ 겜 하는 시간은 두시간~이게 멉니까~~ 이래서야~~되겠습니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피방에서 하시는분꽤 많네여^^
피시방 시간 정액이라는데 왠 무료가맹점 예기? ㅋㅋ 피시방 정액이란 3천원 미리지불하거 4시간 겜한다는 소리임 ㅋㅋ
pc방 무료가맹점 가면 될텐데 왜 궂이 정액을 넣으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