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꼭!! 피씨방 와서~시간정액 끊고 나면 이러네~(3)

카발나라 2006.01.20 17:41 11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내가 전생에 먼 죄가 있어가지구고~이런거냐구여~
피씨방 와서 시간정액끊고 접 하면 섭점이네~!!!!
걍~~두~어 시간 흐르구~ 겜 하는 시간은 두시간~
이게 멉니까~~ 이래서야~~되겠습니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심오한앙탈

    피방에서 하시는분꽤 많네여^^

    • 2006.01.20 18:20
  • bening

    피시방 시간 정액이라는데 왠 무료가맹점 예기? ㅋㅋ 피시방 정액이란 3천원 미리지불하거 4시간 겜한다는 소리임 ㅋㅋ

    • 2006.01.20 18:07
  • 히카로

    pc방 무료가맹점 가면 될텐데 왜 궂이 정액을 넣으시는지....???

    • 2006.01.20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