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접습니다 .. ㅡㅡ(0)

SoulWannaBe 2006.01.20 18:10 11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포블 75 렙 ..

비록 고랩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애정을 가지고 키운 캐릭인데

카발 운영 정말 맘에 안드네요

수시로 다운되는 서버 // 캐릭 밸런스

보상으로 고레벨 악세사리 x2 배 라뇨 ?

특정 고랩들에게만 적용 되는 보상이 말이 됩니까 ?

망자의 탑 이 고랩에게만 적용 되는 던전 이라지만

불공평 하다는 생각은 접을수가 없네요

그리고 이번 에너베이션 버그 등등 //

정말 게임할맛 안나네요

.. 운영자분들 더 분발 하셔야 할겁니다

한달 계정 끝나는 3 ~ 4일 후에

유저수가 얼마나 될지 궁금 하군요 //

그럼 잘먹고 잘사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