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접습니다 .. ㅡㅡ(0)
비록 고랩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애정을 가지고 키운 캐릭인데
카발 운영 정말 맘에 안드네요
수시로 다운되는 서버 // 캐릭 밸런스
보상으로 고레벨 악세사리 x2 배 라뇨 ?
특정 고랩들에게만 적용 되는 보상이 말이 됩니까 ?
망자의 탑 이 고랩에게만 적용 되는 던전 이라지만
불공평 하다는 생각은 접을수가 없네요
그리고 이번 에너베이션 버그 등등 //
정말 게임할맛 안나네요
.. 운영자분들 더 분발 하셔야 할겁니다
한달 계정 끝나는 3 ~ 4일 후에
유저수가 얼마나 될지 궁금 하군요 //
그럼 잘먹고 잘사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