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수호길마카사노바후니(18)

시건 2006.04.21 02:11 23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자질이 의심되는 길마 3주전 본필자와 당시 (쌍에이마스터) 룩스에서 필자피가300남은상태에서 어이없이 누운 길마 그리고 오늘 본필자가 그동안접하지않은관계로 승부를 예상할수없었다 (현쌍그랜드마스터) 하지만 결과는 나의승리 물론 1:1이였지만 2번째판은 아쉽게내주었으나 카사노바후니는 피가 5였다는 ㅡ.ㅡ 과연 그는 길마의 자격이있는지 의심스럽다 수호길드님들 잘 생각해보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