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콤보스킬에 대해서...(2) 조폭사령 2005.11.12 04:37 23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콤보스킬 어떻게 사용하는지 좀 갈쳐주소,....게이지 다차고 나서 뭐 눌러야 하나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게이지 거의 90% 차면 스킬 누루면 대요 타밍 맞춰서
┗-(ごoご)┛우오오오오~
.......┃
... ┏び┓ 하얗게 지세워주겠으 무플방지위원회ㅇㅇ
무플로인한 뻘줌,무안,소외 를없에기 위해
오늘도 달립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