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아썅 망자 송곳니를 않주네요..갑자기 왜이러죠? ㅡㅡ;(2)

업따Ek 2006.05.14 13:55 23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망자 하는데 젤 처음 똥개새끼 잡고 다음 우ㅁ물 클릭 후 똥깨 잡으면 송곳니 주잖아요..
근데 않주네요..두번씩이나..망자만 두개 날림...ㅅㅂ...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