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요즘 나온 오토 인가 ㅡㅡ? 신고 하러왓슴다!!(5)
제가 .. 사냥할려구 다크블레이드 있는곳에 갓더니 어떤분이 계시더군요
쵸콜렛 << 이분 오토 더라구용..
제가 말걸구 .. 말안하길래
오토트랩 떠러트렷는대
때리지두 않더라구요 ㅡㅡ;;
그러고 보니까 몹이 자리를 치면 그때 반응 하는 오토 인듣 하더라구용 ㅡㅡ
지켜보니까 제 생각 대루 대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스샷 찍엇습니다 .. 이거 스샷 란에 올림 되는거죠??
운영자님 확인 바랍니다 스샷 란에 올리겟습니다 !!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