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요즘 나온 오토 인가 ㅡㅡ? 신고 하러왓슴다!!(5)

퓨리카라 2005.12.19 08:36 59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신고 할려구 왓습니다

제가 .. 사냥할려구 다크블레이드 있는곳에 갓더니 어떤분이 계시더군요

쵸콜렛 << 이분 오토 더라구용..

제가 말걸구 .. 말안하길래

오토트랩 떠러트렷는대

때리지두 않더라구요 ㅡㅡ;;

그러고 보니까 몹이 자리를 치면 그때 반응 하는 오토 인듣 하더라구용 ㅡㅡ

지켜보니까 제 생각 대루 대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스샷 찍엇습니다 .. 이거 스샷 란에 올림 되는거죠??

운영자님 확인 바랍니다 스샷 란에 올리겟습니다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