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눈치 드럽게 없는 부엉이 영자 안볼까봐 여기도 올린다(0)

신검성 2006.01.13 02:18 1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내일까지 패치 없애라 좋게좋게 말할려 했는데 도저히 안되겠다
자리잡고 몹 까는 유저가 한둘이냐? 그러다가 몹 한방에 다 때리는
스킬 써봐라 부엉이가 피해주디? 눈치 존나 없이 쳐 맞고 있지
그리고 또 하나 일본에 수출하신다고?
그때 부엉이 빼라 당신같은 사람들때문에
일본 쪽바리 들이 한국 사람 머리 나쁘다고 욕할까봐 두렵다
샹눔의 부엉이
이 야행성 샹눔이 나왔다 하면 튕기고 아 욕나온다
오토 돌리는 사람들한테서 부엉이 나왔다는 얘길 들어보질 못했다 오토는
여기저기 움직이며 때리다가 몇분에 한번 원래 자리로 돌아오게하는
설정있다......... 좀 알아보고 패치 해라
왜 오토 안돌리는 사람한테는 피해가 오고 오토 돌리는 사람은
피해가 없냐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