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유저를 바보라고 생각하는 듯 싶네요...기분나쁘네요..(14)
그래도 유료화되서도 별 말없이 가끔씩 게임을 해 오던 유저입니다..
사실 요즘은 시간이 없어 월정만 끊어 놓고 거의 못한 것도 사실입니다..만...
금번 유료에서 무료로 된다기에..."오..이제는 더 이상 못 버티나 보네.."라고
생각하고 무료화 정책에 대해 한번 읽어 봤습니다...
근데..이건 완전히 조삼모사 격이네요..
유저가 원숭이 정도의 IQ로 밖에 안보이시나요??
아무리 저희 유저가 단순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하셔도 그렇지 너무 하시는 것 아닌가요?
첫째 :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시 25% 경치등의 혜택
장난 하십니까? 기존의 유료 사용자보다 25% 혜택이 아니고 무료화 된 이 후
무료 사용자보다 25% 경치등을 더 많이 먹는다는 건데...
계산을 한 번 해 볼까요?? 현재의 유료 사용자의 경치를 100이라고 보고
무료 사용자들은 기존 사용자에 비해 20%의 페널티가 있더군요..
그러면 무료 사용자는 80을 받게 됩니다..
그럼 80에 25% Up이니 20이 더해지게 되더군요..
결국 기존 유료 사용자와 같은 100이 됩니다..무엇이 프리미어 서비스 인가요?
게다가 PC방 이용 시 50%??? 그럼 프리미어 서비스를 위해 월정비 끊고
PC방 가서 게임비 내가면서 게임하라는 겁니까??
누굴 바보로 보시는 건가요???
둘째 : 위프 이용
무료 사용자는 워프를 이용할 수 없다...이게 말이 되는 소린가요?
프리미엄 서비스라는 것은 그동안 할 수 없었던 무언가를 추가로 더 할 수
있게 해 주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근데 이런 식으로 기존에 사용할 수 있었던
것을 돈내고 사용하라는 것은 무슨 심보인가요??
운영자님 카발을 해 보시기는 하신 겁니까?? 워프 없이 게임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어이가 없습니다...정말..
셋째 : 케쉬 아이템
프리미어 서비스를 위해 월정도 끊고 돈 주고 아이템도 사라는 얘기인가요?
케쉬템은 월정이 없는 그런 게임에서나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프리미엄 서비스라는 교묘한 월정을 만들어 놓고 거기에 나아가
케쉬템 장사까지 해 보시려고요?? ㅎㅎㅎ 대단하십니다...
금번 무료화 선언은 유저들을 기만하고 우롱하고 우습게 아는 게임 업체의 상당히
불합리한 처사라고 생각합니다.
머리는 몸에 중심을 잡으라고..또는 장식용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생각을 하라고 있는 거죠...머리는...
유료화 선언전의 많은 유저들의 걱정어린 충고와 조언을 다 무시하고
카발이라는 게임을 이렇게까지 망친 장본인인 운영자님이 이제는 끝을 보려고
하는 것 같군요...저는 이제 카발을 영원히 떠나려 합니다만...
그동안 투자했던 시간이 정말 아깝고 아쉬어 몇자 적고 떠납니다..
뎃글에 떠나는 놈이 머 그리 말이 많냐고 하는 글들이 달릴 것으로 예상합니다만...
그래도 이렇게라도 몇자 적지 않으면 안될 것 같아 욕먹을 것을 감수하고 글 올립니다.
긴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