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카리스마길드와의 전쟁이유(4)

도발적인히프 2006.01.20 18:22 25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1번째:20채널에서 사냥해보신분들은 대충아시겠지만 완전 자기들채널인것처럼 앞마당
에서의 타길드캐릭 자리뻇기 그리고 시비걸기 예를들어 며칠전 NGD길드 그냥 심
심해서 몇대 쳤답니다 추후에 그이유를 물어보니 본주라는분이 와서 하는말이
그캐릭을 조카들이 낮에 한답니다 다른겜 하신분들도 아시겠지만 부주건 누구건
그캐릭의 잘못은 본주의 잘못입니다 그래서 그일로 카리스마 길마와 대화를 통해
풀려고 했으나 계시판 글쓴거 보신거와 가치 ㅎㅎㅎ 글 참 4가지 없이 하더군요
대충 캐릭 알려드리죠 심심해서 친캐릭이름을 시리어스 시리아스 <<<--2캐릭임
2번째:카리스마 길마와 NGD길마와의 대화중 NGD길마님이 사과를 요청했으나 맘대로
하라는 카리스마 길마의 답변에 기분좋아할 사람 아무도 없을것입니다 무한쟁
시작과 동시에 20채널앞마당 에서 사냥중이던 카리스마 길원 피케이 하는도중
카리스마 길마 장사쳇팅으로 하는말 어디서 이런 떨거지들이 와서 까불어 <--
ㅎㅎ 한 길드의 길마라는 분이 할소리 전혀 아니더군요
3번째:쟁 한시간정도 시작한후에 서로 대화로 타협점을 찾고자 길드 대표 몇분이 포트룩
스에서 대화하는도중 카리스마 길마님 ㅎㅎ 맘대로 하슈 그러더니 오토바이 타고
바로 언더드로 귀환 앞마당에서 사냥하는 NGD길원 뒷치기 하더군요
4번째: 이제부터 제발부탁인대 계시판같은데 대도않은소리 하지말고 걍 조용히 쟁만
했음 하는 나 혼자만의 생각입니다 쟁은 물론 서로간의 비방과 욕도 하겠지만
걍 조용히 쟁에만 충실하면서 겜 즐겼으면 합니다

최고보단 최선을 다하는 NGD길원 구름속산책 입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