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위자드에 관한 질문(1)

뻑이간삼식이 2005.11.27 15:27 9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렙이 30인데 마나가 130 입니다.
피는 145 정도구요...
도무지 저의 상식으로는 법사가 마나보다
피가 많다는게 정상적으로 보여지지가 않네요.
물론 피랑 마나 마스터리 각각 2렙인데
피 마스터리가 좀더 올려주는 건 압니다.
그래도 법사 렙 30에 마나가 130 이라는 건
아무리 봐도 이상해서
위자드 하시는 다른 유저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이거 정상적인 수치인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