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GM 님들 고생 많으십니다.(1)

온유어마크 2006.08.30 13:27 1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자게에 안좋은 소리들이 많이 올라오네요.

그런 소리들 신경 쓰지 말고, 앞으로도 좋은 게임 환경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데스노트v

    너도 알바지 ?

    • 2006.08.30 1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