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재미 100%보장 출처 :플레이노하우 추천단어 :위문점(6)
자자, 저는 현재 카발온라인의 머큐리서버 ID : 워저드 입니다.
레벨은 50대 후반이구요..
절대 귓은 삼가바래여..
저는 단지 여기에 글을 올린거뿐..
육성법 알려드릴게요..
모든 직업의 스텟은.. 어떻게 올릴까요??
그게 위문점입니다..
그게.. 바로.. 위문점..이라는 말입니다..
허허..이 위문점을 풀어드리겠습니다..!!
우선 c 를 누르면 자신의 정보창이 뜹니다.
그럼 위에 성장목표 라고 써있습니다.
그것을 기준으로, 마음대로 올리십시요.
자기에게 유리한 것을 위주로^^
그런 식으로 하시면 되고요
스킬은 .. 대충.. 자기가 마음대로 올리면돼요..
상관없습니다. 절대.
스킬포인트 재분배 가능합니다.
하지만 초반엔 그것을 올려놓는것이 유리하죠.
그럼 이만
덧글 No.42 샤르카스 06:51:26
아 덧글에 낚이내.
덧글 No.41 해충접근금지 05:09:45
이거 정말 공개 하기 싫엇는데요...
스킬을 쓰면 스킬랩이 올라요.. 어때요 정말 신기하죠
덧글 No.40 다니엘설 2005/11/13 23:48
몬스터를 잡으니깐 경험치가 올라갓어요!!!!
와 신기하닷..
아 또 마나물약이란걸 먹으니깐 MP가 찻어요!!! ㅎㅎ
덧글 No.39 카발초난감 2005/11/13 23:22
정말압박이다
덧글 No.38 김죽갈싶 2005/11/13 21:37
귓오는거싫으면 아이디를 써놓지말던가 아이디 써놓고 귓사절이라네ㅋㅋ웃긴놈일세
덧글 No.37 명검사 2005/11/13 20:54
포션을 먹으니 체가 찼어요 헤헤
덧글 No.36 월반거절중 2005/11/13 20:09
ㅋㅋ 왜올리셨나요,--
덧글 No.35 달빛쏟아지다 2005/11/13 19:04
*자지*(자진)삭제하세요 ㅋㅋㅋㅋ
ㅇㅇ?
덧글 No.34 돌아온태수 2005/11/13 17:46
위문ㅋㅋ 어디서 들어보긴 한거같은데 ㅋㅋ
덧글 No.33 Destroyer K 2005/11/13 17:34
같은 중3인게 쪽팔리네(예고1)(예고1은 예비고 1임...)
덧글 No.32 이뉘부활 2005/11/13 17:23
포스아처 스킬랭크~팁!!
포스아처 소드스킬올리시면 힘하구 민첩+4씩올라가고
hp20~30정도올라갑니다~~이거아시고 초반에 소드스킬올리는것두
괜찮은육성팁인듯!! 이상 머큐리섭에 이뉘부활 이였읍니다!!
덧글 No.31 카이레인 2005/11/13 17:17
내용은 그렇다 치고 위문점 대박 ㅋㅋㅋ 저거 수정 안하나
덧글 No.30 wizwiz 2005/11/13 17:11
스킬랭크업 하면 보너스스텟 주는건 다들 아실겁니다.. 그거 생각안하시고 승급해야 된다고 ..렙업포인트 가지고 승급스텟 맞추다보면 나중에 랭크업 하시다보면 스텟이 .. 필요없는스텟에 많이 가 있을겁니다.. 그럼 삽질 돼는거죠 ㅡㅡ;; 랭크업스텟도 생각하시기를...
추신// 중요한건 ..본인이 작성한후에 .. 다시 이 글을 보고 ..위문점이 오타라는걸 알았습니다.. 근데도 수정할 생각도 없고 .. 욕이나 하고 말이죠... 중3이 의문점도 모른다는게 말이 됩니까? 어이가 없습니다.
덧글 No.29 알울우 2005/11/13 14:27
ㅋㅋㅋㅋㅋㅋㅋ위문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어디에 있는 위문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 No.28 슬픈영혼검 2005/11/13 14:14
ㅋㅋ 개나소나 기본으로 다아는거 올려놓고 팁이라네 ㅋㅋㅋ
글고 위문점 압박이다 ㅋㅋㅋ 장애있는거 아냐..? ㅋ
덧글 No.27 배추농사40년 2005/11/13 14:13
여기서 우리는 진의를 밝히고 싶다.
과연 이 필자는 무엇을 말하고 싶은것인가?
아는 사람 글좀..
덧글 No.26 천랑영혼 2005/11/13 13:46
kcm존경 ㅋㅋ 웃기네 야 중3때 내신 50%거든 중3때 다 공부해 바보야 ㅋ
덧글 No.25 화무걸 2005/11/13 13:44
당연한말씀 하시느라 수고하셧습니다 ^^
덧글 No.24 HeeJun 2005/11/13 13:32
KCM존경아, 보아 하니 니도 중딩인거 같은데 함부로 씨불지마라, 중 3보고 공부하라고 하는게 잘못된거냐 ? 익명이라고 함부로 개기지마라, 니 같은것들때메 초,중딩들이 욕 얻어먹는거다, 주둥아리 다물고 그냥 게임이나해라,
덧글 No.23 후찌BK 2005/11/13 13:01
위문점???/ ㅋㅋ 의문점 아닌갑/??? ㅎㅎ
덧글 No.22 살몹의추억 2005/11/13 12:48
솔직히 한번오타는이해가가는데... 본인은저걸오타라고생각안하고 계속쓰는게더문제.. 좀갈쳐줘야될듯.. 의문점입니다..-_-
독고낭만 님을 다부숴버리겠다!~~~~??
쩌뻐!~쩌뻐!~피융!~~쓔유유유유융!~쿡!~픽!~쾍?
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
무작위방지위원회
ㅡ ㅡ;; 어이없네 지금 머큐리6채널에서 본드푸 키우는유저입니다
워저드 << 이케릭명 제계정안에드러잇습니다 레벨1위저드루요
근데무신 글쓴이가 워저드 ? 제계정에든케릭은머지 ??
두케릭이 만드러지나 ??
ㅋㅋ 조회수 팍팍 올립시다 좋아좋아 실시간 덧글 업데이트 ㅋㅋ
덧글 No.42 샤르카스 06:51:26
아 덧글에 낚이내.
이죽일놈의게임 다부숴버리겠다~~~??
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
무플방지위원회
블루스틴햇어여~난 소중하니까~^,.^*오~내 아이디 잇네 ㅋㅋ
위문점인거다..위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