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레이크서보스몹에대해......(7) 넷포반장 2006.04.06 21:40 45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처96입니다....레이크솔플로보스몹까지가는데는크게어려움을몬느꼈음니다...근데보스몹이문제데여....이건무슨더미두아니구 마스터나a마스터스킬아님아예박히지를안네여 ㅠㅠ 그렇다고 스킬이미스가나는것두아닌데...뭐가문젠지를몰겠네여 이점에대해많은의견바랍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