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위저드 소드스킬..해야 합니까???(4)

새물결 2005.11.16 15:12 23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렙60인디.. 만렙되어도...티탄 못찬다고 하던데.. 그럼.. 이걸..해야..하나.. 함 해봤는데.. 눈물날뻔 했다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마스터K

    견습 0 까지만 올리세요... 아쳐인데 레귤러 0까지 올리느라 피를 토할 뻔 했다는..

    • 2005.11.16 15:45
  • 어머어쩜좋아

    해야 됩니다.

    • 2005.11.16 15:38
  • 시련

    해야 됍니다. 소드스킬이 민첩을 올려주기때문에 필수입니다.
    렙업포인트로 민첩올리면 방어구를 그만큼 늦게 찹니다.

    • 2005.11.16 15:21
  • 모기엔홈매트

    무슨소리에요...찰수 있습니다...매직 마스터이상만 찍어요...

    • 2005.11.16 15:14